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플레이 일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 7일차 - 비오는 날 우산모임 [은하]

by 이즈/ 2020. 4. 27.

모동숲 7일차 아침이예요구리

오늘은 안내소 공사를 시작하는 날입니다 !

 

 

비가내리고 있네요 :-)

 

 

 

 

이제 동사무소가 생기고,

광장이 돌길로 정리가 되고 나면

NPC들이 나오기 시작하는걸로 아는데,

아마 4월 23일 업데이트 된 후 새로 등장하는 NPC들도

24일부터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 

 

 

 

 

 

 

- 교배꽃 -

요즘 접속하자마자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콩돌이밤돌이네 상점들러서 물건들을 확인한 뒤

교배꽃이 자랐나 확인해보는 일인데요 !!

드디어 첫 교배꽃이 생겼네요 !

 

 

 

 

생각보다 비싸진 않네요 ㅎㅎㅎㅎ;;;

 

 

대충 박물관 옆에 심어두었던 히아신스들이

전부 다 자라서 만개했길래 옮겨서 정식 해주려고해요

 

 

 

미리 정리해둔 이 넓은 공간에 5X5로 심을거예요 !

 

 

 

공략법을 보면서... 차곡차곡 심어주기

 

 

 

 

이제 매일매일 물을 잘 주며 가꾸다보면

이 사이사이에 교배꽃이 자랄텐데.... 빨리 피어났음 좋겠어요 >_<

 

 

 

 

 

 

 

- 죠니..... -

엇... 죠니아냐 ?

 

 

 

죠니야... 나 게임시작하고 일주일 째인데

벌써 너 두번째 만난다 ㅋㅋㅋㅋㅋㅋ 

 

 

 

 

 

 

죠니를 도와줍시다.

 

 

 

 

 

아무래도 너 뭔가 사내정치에 실패한 느낌이야.

누가 널 매번 몰래 바다에 던져버리는 것 같어.... 조심해...!!!

 

 

 

 

 

 

- 우산 우산 우산 ! ! ! ! - 

 

유튜브 방송을 보다가, 업데이트가 간혹 자동으로 안돼는 경우가 있어서

접속전에 확인해보라는 말이 있길래 확인해보니 저도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안됐더라고요 ;ㅅ;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해 준후 게임을 다시 접속하니, 아그네스의 우산이 바뀌었습니다 ! ! !

 

 

 

 

원래는 주민들이 모두 동일한 우산을 쓰고 다녔었는데...

 

 

 

 

주민들 마다 다 다른 우산을 쓰고 돌아다니더라고요 ㅋㅋㅋ

그 와중에 올리브 우산이 제일 압권이예요 버섯우산 ㅋㅋ 귀여워 ㅋㅋ

진짜 숲속에 사는 작은 요정같고 깜찍하다 ㅠㅠㅠㅠ ♥

 

 

 

 

 

 

 

저도 질 수 없으니 너굴상점에서 우산하나 장만해줬습니다 ㅎㅎㅎㅎ

우산 파는게 매일 다르던데 오늘은 귀여운 줄무늬 우산이더라구요 ~ 

 

 

 

 

 

뭔가 우산도 개성넘치네요 ㅋㅋㅋ

우리섬의 패셔니스타 아그네스의 우산좀 보세요 !!!!

 

 

 

 

 

탁호가 교배꽃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네요 !

게임 내 시스템을 주민들이 대화과정에서 알려주는 방식이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

사실 공략안보고 느긋하게 하면 주민들과 대화하는 과정에서

정보같은거 알아가는 재미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이미 유튜브방송으로 온갖 TMI를 너무 많이 알아버린 상태 ㅋㅋㅋㅋ

 

 

 

 

 

아 탁호 표정 진짜 넘 귀엽 ㅠㅠㅠㅠ

이사노가다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플레이한 경우

첫번째 이사고민 주민이 가장 친한 주민이란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현재 저는 탁호랑 가장 친한 것 같은데 탁호가 가장 먼저 이사간다고 할지 궁금하네요 ㅠㅠ

 

 

 

 

귀여운 찰스랑도 인사하기 :)

안타깝게도 아세로라는 집 밖으로 나오질 않아서 ㅠㅠ

아세로라 우산을 못 봤네요.. 아쉽당

 

 

 

 

 

- 마이디자인PRO 도전 ?! -

웹서핑을 하다가 해외유저분이 마이디자인 도안과 도트를 공유해주신걸 보고

너무 귀여워보여서 저도 한번 따라 그려보기로 했어요 !

이 분이 qr코드도 공유해주셨던데 전 아직 옷가게가 없어서 ㅠㅠㅠㅠ

저같은 분들을 위하 도안도 파츠별로 다 올려주셔서 저도 따라 그렸어요 !

원래는 더 섬세하게 명암이 들어가있는 디자인인데, 저는 조금 간략화했습니다.

 

 

 

 

 

엄청 귀엽쟈나 ?

세상에는 금손분들이 너무 많아요 ㅇㅁㅇ !

 

 

 

 

 

 

 

 

4월 23일 목요일 끝 안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