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플레이 일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 9일차 - 미술품 ! [은하]

by 이즈/ 2020. 4. 29.

오늘은 좀 짧아구리 :)

 

 

2020년 4월 25일 9일차의 날입니다 !

이 날은 제가 일이 바빠서 플레이를 많이 못한 날이었어요.

 

여욱의 출연은 랜덤으로 알고 있는데 이 날 여욱이 와줬습니다 ! 

 

 

 

 

생긴것도 왠지 사기꾼 같이 생긴 여욱 ㅋㅋㅋㅋㅋ

 

 

 

여욱의 유명한 명화를 판다네요

첫날 구매하는건 미리 보고 살 수가 없는데

첫날 구매하는건 모두 진품이라고 하고,

저는 모나리자였어요!

 

 

 

처음에는 이 양심없는 여우새끼가 498,000벨을 부릅니다.

벨=엔이랑 동일 재화인걸 생각해보면

5백만원....ㅇㅁㅇ !

 

 

 

...을 어떻게 0 두개를 할인해줄 수 있는지

4,980벨이 됩니다 ㅋㅋㅋㅋㅋ 

 

 

 

 

첫날 여욱이 파는건 무조건 진품이니까

구매해서 부엉씨에게 가져다 주면 이제 공사 후에 박물관이 증축돼요 ! 

 

 

 

집도 확장하였고, 이제 익스테리어도 가능해진다고 합니당

 

 

 

그리고 모동숲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인

기념식에도 참석해줍니다 ! !

첫날은 캠핑장이 완성만 되고 손님은 다음날 부터 오는 거였네요 ㅠㅠ

빨리 새 주민친구 받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하루 더 기다려야겠어요

 

우리 아세로라는 매 기념식마다 왕따처럼 구석자리를 차지하는군요

 

 

 

 

 

비탈길도 완성 !

우리 아세로라 또 왕따처럼 가려졌어 ㅠㅠ

아세로라 위치선정 넘안좋네 ㅠㅠㅠㅠㅠㅠ

 

 

 

어제 찰스에게 선물로 준 흔들의자를

찰스가 집에 장식해두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여기 앉아서 책도보고 ㅠㅠㅠㅠ 완전 졸귀탱 ㅠㅠㅠㅠ

 

 

 

 

앗 ! 이건 사야돼 ! ! !

 

 

 

 

아직 가구가 많이 없어서 집을 많이 못꾸몄지만 ㅠㅠ

가장 안쪽방을 대충 장식해봤습니당 !

 

헤헤 요즘 동숲하느라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

일하다가도 틈틈히 시간 생기면 접속해서 조금씩 플레이하는 중이예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