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플레이 일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 4일차 - 우리 섬에도 박물관이 ?! [은하]

by 이즈/ 2020. 4. 23.

 

비가 오는 크레센도 섬의 4일차 날이예용 !

오늘은 저희 섬에 박물관이 들어오고

주민 3명이 입주하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9

 

 

두근두근 첫페이지

 

 

 

반가워구리 :9

저는 SD카드에 스크린샷을 저장하고 

컴퓨터로 리더기를 통해서 한번에 옮기고 있는데,

SD카드를 뺐다 꼽았다 하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좀 더 텀을 길게 두고 옮길지,

아니면 리더기를 바꿔야할지... 좀 고민중이예욤 ;ㅅ;

 

 

 

엇?

아세로라를 먼저 영입했는데

이사는 탁호가 먼저오게 되었네요

1번집터를 차지한게 탁호였는데

아무래도 순서대로 이사오게 되는가봐요

 

 

그리고 오늘 드디어 ! 

박물관이 개관했습니다~~~!

드디어 집 앞에 쌓아둔

잡동사니들을 다 처리할 수 있겠어요

 

 

 

 

 

 

- 리폼 체험 -

리폼을 알려준다고 하니

너굴에게 리폼을 먼저 배우고 하루를 시작할게요

 

 

가구 부터 만들라네;....

보통은 하나 주지 않니...?

 

 

 

시키는 대로 목제 옷장을 만들고,

 

 

 

목제 옷장을 마음에 드는 색으로 리폼해줍니다.

 

 

 

집에 설치해줬어요

옷장이 있으면 옷을 갈아입을때 좀 더 편하게 갈아입을 수 있어요

 

 

옷장 만든 김에 코디도 바꿔봅니다 ㅋㅋㅋ

 

 

 

- 오늘 이사온 탁호 -

귀여운 탁호가 크레센도에 이사왔습니다.

어차피 내보낼 주민이지만 이사가기 전까진 사이좋게 지내면 좋죠 :9

저는 이사는 노가다 안하고 그냥 간다고 하면 보내주고

안가면 내버려 두려고요.

장기적으로는 위시를 전부 채울 생각이긴 하지만,

급하게 할 생각은 없어서요~~

 

 

 

눈봐요 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다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탁호가 표정이 정말 귀엽더라고요

 

 

 

밤에 다시 들렀지만 아직도 정리중인 탁호...

근데 잠옷 너무 귀엽네요 ♥

 

 

 

귀여워~~~~ 내일은 신나게 놀자~~~

 

 

 

 

 

- 박물관 !!! -

드디어 집 앞에 쌓아둔

이 수 많은 물고기와 곤충들을 치울 때가 왔습니다...!

 

 

 

부엉씨 일어나봐요 

 

 

 

드디어 저희 섬에도 박물관이 생겼어요 >ㅅ<

 

 

 

아직 빈 수조도 많지만~ㅎㅎㅎ

조만간 업데이트로 미술관도 추가된다는데

박물관 채우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산갈치 얘는 좀 무섭다...

 

 

 

현실에서도 아쿠아리움 굉장히 좋아해서

예전에 한참 스트레스 받고 인간관계에 고민이 많을 때는

가끔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권 구하면 혼자서도 구경가고 했었는데-

요즘은 인간관계를 포기해버려서 ㅋㅋㅋㅋㅋ 

스트레스 받을 일 없으니까 아쿠아리움 안간지도 오래됐네요

 

 

 

 

 

오 곤충관은 곤충들이 그냥 이렇게 메달려 있구나 ;ㅅ;

약간 무섭다 ㅠㅠ

 

 

 

딱 곤충만 들어가있는게 아니라

생활환경에 맞게 꾸며져 있어서 너무 예쁘네요~

 

 

앗 눈감아써ㅠㅠ

 

 

 

진짜 진리의 나비관...!

가끔 주민들이 나비관에 와서 구경하는게 정말 귀엽던데...

빨리 알록달록한 나비들 더 채워넣고 싶어요 ♡

 

 

 

 

 

- 꽃을 심자 -

 

후 너굴상점 오픈시간인 8시입니다.

 

 

 

상점이 문을 닫아버려서 팔지 못했던 물건들을

팔기 위해서 전부 수거해줄게요

 

상점이 24시간이 아닌게 굉장히 불편하지만,

또 이런 불편함이 모동숲의 매력인 것 같아요

 

 

 

 

 

 

없는 꽃씨들도 삽니다

 

 

 

오....!!! 이건 사야돼 !!!!

 

 

엠프 이것도 사자 !

 

 

사온 꽃씨를 뿌려줍니다

아직은 대충 대는대로 뿌렸어요

어차피 자라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다 자란다음에 뽑아서

제대로 된 자리에 옮겨심으면 되기도 하고요

 

 

 

 

섬의 특산꽃인 아네모네는 

절벽 위에 만개한 꽃들이 많으니까

교배꽃을 만들기 위해 재배치를 해보려고 해요

 

 

 

5x5에 심어서 교배꽃을 효율적으로 늘리는 팁이

해외사이트에 있길래 따라해보려고 해요 !

 

 

▼ 교배꽃 만드는 방법

https://eazefantasy.tistory.com/205

 

모여봐요 동물의 숲 교배꽃 동숲 꽃 교배 방법

모여봐요 동물의 숲 꽃을 교배하여 교배꽃을 얻는 방법입니다. 꽃들은 교배를 통해 상점에서 살 수 없는 새로운 교배꽃들을 만들어 낼 수 있는데 다양한 색상이 있어 섬을 꾸미는데 활용할 수도 있고 교배꽃을 판..

eazefantasy.tistory.com

 

 

 

꽃마다 교배꽃의 종류가 달라서 심는 방법이 다른데,

아네모네는 요렇게 심으면 사이사이에 교배꽃이 피어난다고 하네요~

 

참, 꽃에 물 주는것도 잊지 말고요 ~~~

 

 

 

- 이미지 체인지 -

 

마일리지를 꽤 모와서 무얼 할까 하다가,

헤어스타일을 바꿔보려고 해요 !

 

 

 

 

헤어스타일을 바꾸기 위해서 필요한

전신거울을 하나 만들어 줍니다.

 

 

 

두근두근 이미지 변신 !

 

 

 

어떤가요 ㅎㅎㅎ ?

사실 엄청 마음에 드는 머리스타일이 없어서 좀 고민하다가

무난한 분홍색 올림머리로 일단 해두었어요

 

나중에 의상이 좀 더 많아지면 의상과 맞춰서 

더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바꿀 수도~~~

 

 

 

 

- 깨빈 -

앗...? 너는 누구니 ?

 

 

앗 유령이다 !!!

 

 

오오...

모동숲이 동물의 숲 시리즈 입문자인 저는 

처음보는 NPC네요 !

동물이 아닌 친구도 있긴 있군요 ㅋㅋ

 

 

 

정말 중요한거 아냐 영혼...?

그걸 어째 처음보는 날 시켜...?

 

 

 

깨빈의 부탁을 들어줍니다.

영혼이 계속 조금씩 움직이더라구요

생각보다 5개 다 모으는게 쉽지 않네요~

 

 

 

받아 깨빈

 

 

 

오 가구를 주는구나 ! 랜덤이벤트겠지 ? 

자주 오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가구가 많이 없는데...ㅠㅠ

저는 값비싸 보이는 가구를 골랐어요 !

 

 

 

소파를 받았습니다ㅎㅎ 마음에 드는데요~?

소파는 아주 마음에 들지만,

다음부터는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고르는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느긋하게 즐기는 동물의 숲~

사실 주민들 이사오는 것도 하루에 한명씩 뿐이고

건물 지어지는 건 하루를 통채로 기다려야해서

시간 넘기면서 빨리 빨리 진행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느긋하게 생각하고 여유롭게 진행하려고요 ㅎㅎㅎㅎ

 

내일은 또 새로운 주민이 이사오는 날인데 기대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