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플레이 일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 5일차 - 4월 21일 아그네스 생일 축하해 !

by 이즈/ 2020. 4. 24.

4월 21일은 아그네스의 생일입니다 !!!

오늘 아세로라가 이사오는 날이었는데,

바빠서 잠깐만 접속해서 아세로라 이사오는것만 확인하려다가

아그네스의 생일이라는 소식을 너굴이 알려주네요

 

 

 

 

 

- 생일 축하해 -

아그네스 !! 

생일 축하해 !

오늘 내가 너무 바빠서 ㅠㅠ

새로온 친구 얼굴만 보고 가려고 했는데

시간 내서 네 생일파티 놀러왔어 ~~~

 

 

 

ㅠㅠㅠㅠ 내가 거지라서 ㅠㅠㅠㅠㅠ

생일 선물 좋은거 못줘서 미안해 ㅠㅠㅠㅠ

너한테 잘 어울릴 옷같은거 주고 싶은데...

 

음... 근데 너 그옷 진짜 멋지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그네스 옷 왜이리 잘입죠 ?!

평소 입고다니는 홀터넥 원피스도 짱이쁜데.. ㅇㅁㅇ !

 

 

 

 

해피버스데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