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예전기록

심즈4 심둘냥둘 생활일지 #003 / 이즈 플레이일지

by 이즈/ 2019. 6. 13.

주인끼리는 점점 친해져서 단짝친구가 되었는데...

 

 

 

고양이들은 관계의 진전이 없어보여서 결국 포기하기로 했다.

 

 

 

고양이 한마리 입양함

새끼고양이라도 대부분 중성화수술이 이미 되어있길래

중서화 수술 안되어있는 수컷은 도미닉 한마리 뿐이라 도미닉으로 결정했다.

 

 

 

 

입양 후 CAS 창에서 얼굴 살만 살짝 더 붙여줌

 

 

 

가족이어서 그런가 교배 바로 성공....

진작 이렇게 할걸 그랬네 괜히 어렵게 갔어 ㅠㅠ

 

 

 

 

근데 이 와중에 교배성공하고 임신한 아이리스가 아프다 ㅠㅠㅠㅠㅠㅠㅠ

저번 플레이할때는 애가 노묘가 되어 삶을 끝나는 날까지 한번도 아픈적이 없었는데;ㅁ;

 

 

 

 

신기함 동물병원 처음 와봄 !!!

오 뭔가 재밌어 ㅋㅋㅋㅋㅋㅋ

 

 

 

 

신기했던 진료대와 진료방법 ㅋㅋㅋ

아니 실제로 이런거 있으면 신박하겠다는 생각을 함

물론 고양이들이나 멍이들이 알아서 올라가서 앉을 리가 없다만은..

 

 

 

왠 돈지랄을 병원에서.............-ㅅ-

 

 

 

 

귀여운 고양이들과 오붓한 한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