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예전기록

심즈4 고양이와 강아지팩 플레이일지 #003

by 이즈/ 2019. 6. 10.

집도 넓어졌으니 우리 가족좀 늘려보자 야옹이들아 ^^

 

 

 

 

태어난 새끼고양이 3마리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엄청 귀엽다ㅠㅠㅠㅠㅠ

아 근데 얘네 계단 못 올라간다는걸 까먹어서... 1층에 고양이 물품이 부족했는데

그래도 애기들이 무럭무럭 잘커줌

 

 

요렇게 세쌍둥이가 태어남

첫째는 왜 엄마랑 아빠랑 아무도 안닮았는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랑 막내는 아빠 판박이

 

 

 

 

내 첫째 고양이 윈터. 윈터말고는 다 유기묘 입양 줍줍한 애들인데 

윈터랑 암컷고양이 마티 교배로 새끼 3마리, 요기서 태어난 새끼 한마리중 암컷과 

유기묘 입양한 피터와 교배로 새끼 1마리 출산으로 총 8명의 대가족이 됨 !

고양이들도 가족으로 인식되어서 8명 풀로 차니 더 이상 교배는 안되더라. 

아주 집을 고양이 왕국으로 만드는건 가능하진 않나봄

 

 

 

행복한 고양이 왕국 라이프를 즐기던 중 나의 윈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양이 수명 진짜 너무 짧다.......

우리집 고양이랑 닮은 고양이 더이상 만들지 말아야지..... 뭔가 찹찹함.

이래서 현실에서 고양이 두마리 이상으로 묘구수 안늘리는거야.

이걸 견딜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번째로 데려왔던 피터도 이제 노묘라...... 

원래 피터는 교배시켜볼 생각이 없었는데 피터가 떠나기전에 닮은 아이 하나 만들어야겠다 싶어서 교배시켜줬는데

다행히 피터랑 완전 똑같이 생긴 암컷 고양이가 태어나줬음 ㅠㅠㅠㅠ 오래살아줘 피터 ㅠㅠ

 

 

 

 

윈터 하나 없다고 뭔가 허전해진 집.

 

 

 

 

 

그래도 요 아이가 아빠 윈터랑 똑닮음 (귀만 엄마 닮음)

귀여워ㅠㅠㅠㅠㅠ 그래도 고양이는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업은 저널리스트를 선택했는데 저널리스트 의상이 너무 예쁘다 !

완전 맘에 들어 !!!!

 

 

 

 

우리 애기가 옴마 마중나왔어여ㅠㅠㅠㅠㅠㅠ?!

감동이네ㅠㅠㅠㅠㅠㅠㅠ 이 맛 에 고양이 키운다고요 ㅇ7러부유ㅠㅠㅠㅠ

 

 

 

그리고 이 슬픔때문에 고양이 못키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