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플레이 일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 25, 26일차 - 마지막 열번째 주민은 ?! / 모동숲 플레이

by 이즈/ 2020. 5. 15.

모여봐요 동물의 숲 25, 26일차 - 마지막 열번째 주민은 ?! / 모동숲 플레이

 

2020년 5월 11일 월요일, 5월 12일 화요일

25일차 26일차 플레이 기록입니다 : )

 

 

 


열번째 주민

 

다행히 ㅠㅠㅠㅠㅠ 아직 안왔어요.... !!!! 

11일에도 영입을  실패했는데, 

이 집터가 12일에도 팔리지 않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섬 평판이 낮으면 팔릴 확률이 낮나요.....?

여하튼 다행입니다 ㅠㅠ

 

 

첫번째

 

 

두번째

오 지키미 귀여워 ㅋㅋㅋㅋ 운동광인가봐요 

하지만 오리는 아잠만과 귀오미를 원하고... 운동광도 확실한 위시가 있어서...

 

 

 

 

세번째

 

 

 

네번째 와 이친구 너무 귀엽쟈나~?

 

브로콜리 ! 

하지만 이 친구 눈 크게 뜰데 눈이 노란색으로 바뀌던데 그게 불호였습니다.....

 

 

 

다섯번째

 

 

여섯번째. 이 친구는 여덟번째에 한번 더 나왔어요 ㅋㅋㅋㅋ

 

 

 

일곱번째 지키미 중복...

 

 

 

머피도 귀엽던데.... 왜 섬 주민은 열명밖에 못 데려오나요...

섬도 넓은 데 한두명은 더 같이 살아도 될 것 같은데...

주민 수 늘어나게 해주는 DLC나오면 내가 바로 산다.... ! ! ! 

 

 

 

 

그리고 결국ㅋㅋㅋㅋㅋㅋㅋ 

커뮤니티에 크리미 분양해주신다는 분이 있어서 분양받기로 했어요.

크리미가 인기가 없는 주민이라 분양가가 매우 저렴하더라고요 ;;

 

 

 

 

아 귀여워 ♡ 역시 크리미 ㅠㅠ 생각했던데로 귀여워, 가자 우리섬에 !

 

 

 

 

으으... 돌아올 때 제 섬 보여주는데 제 섬 진짜 너무 뭐가 없네용 ㅠㅠㅠㅠ

온라인 무료체험기간이 7일인데 끝난 이후 결제할 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른 분들 놀러 오실 때 너무 부끄럽지 않게 이 쪽 부터라도 열심히 꾸며야겠어요 ⁎˃ᆺ˂*

 

 

 

귀여운 크리미 ㅠㅠㅠㅠㅠ 

 

 

 

 

요즘 외관버그라고 분양받은 주민이 완전 이사들어오기 전에

분양해주신 분이 타임슬립하면 집 주민 외관이 다른 주민 집이 되는 버그가 있어서

저는 하루 타임슬립해서 크리미 이사오는걸 확인했어요 !

 

 

 

아고 귀여워라 ㅠㅠㅠㅠㅠㅠ

 

 

 

여러분 귀여운 크리미 꼬리좀 보세요 ㅠㅠㅠㅠ ♡

크리미 진짜 말투도 귀엽고, 인테리어도 귀엽고 색상도 귀여운데 완벽해 ♡

 

 

 

현재 주민 :

젤리(단순활발),  크리미(아이돌), 마리(성숙), 타마(성숙), 아델레이드(친절), 올리브(친절)

철소(운동광), 탁호(먹보), 코알(느끼), 샘(무뚝뚝)

 

→ 현재 없는 선호주민 :

헤르츠(운동광), 아잠만(먹보), 쭈니(느끼), 아이다(단순활발), 사라(성숙)

 

 

 


힐링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싸웠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소..... 너가 이사갔으면 하지만 ㅠㅠ 약은 준다... 내가....

 

 

 

 

제가 선물해준 옷 잘 입고 다니는 샘 좀 보세요 ㅠㅠㅠㅠ

원래 제 섬에 주민은 종별로 한명, 성격별로 한명 이라고 마음속으로 정해뒀는데

샘도 아이다도 포기할 수 없어.... ! 개구리들 너네는 예외야 두마리 살아 우리섬에 ㅠㅠ 

 

 

 

 

 

 

 

 

 

 

 

 

젤리가 눈 싸움 가르켜주는 거였는데... ㅋㅋㅋ

 

 

마이크 앞에서 운동하지 마. 노래를 부르라고 =ㅅ=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