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플레이 일지

모동숲 일지 리셋하고 주민 작 1차 완료 + 캠노, 분양, 강종 노가다, 마일섬 영입

by 이즈/ 2020. 5. 23.

모동숲 일지 리셋하고 주민 작 1차 완료 

 

 

<현재 우리섬 주민 >

 

모동숲 리셋하고 타임슬립하면서 빠르게 진행을 했어요 !

그리고 캠핑장까지 만들고 6번째 주민을 뽑은 후 빠르게 주민작을 먼저 했습니다 :-)

주민들 마다 고유의 외관이 있어서 섬을 꾸미기 전에 주민작을 완료하고

외관에 따라서 집을 배치하고 섬을 꾸미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느긋하게 리얼타임으로 게임을 좀 즐겨봤으니

빠르게 위시를 채워서 좋아하는 애들이랑 빨리 친해지고 게임하고 싶었어욤

 


인기 주민 영입

 

저는 섬에 일부로 인기주민들로 채웠어요.

초기 3주민은 어차피 고유인테리어가 아니라 내보낼 생각이기 때문에,

원하는 아이가 이 자리에 들어와버리면 오히려 곤란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위시가 아닌 아이들로 채워서

나중에 이사 내보내서 분양보낼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 단계에서 귀오미, 애플, 피터를 영입했어요.

사실 귀오미는 좀 아직까지 고민이라 다시 데려올까 싶기도 해요 ㅠㅠ 

옆모습이 너무 귀여운데 전 앞모습이 좀 별로란 생각이 들어서 .... 

 

 

 

 

 

 

그 뒤로, 캠핑장이 생기자마자 캠노를 시작해주었습니다.

저는 이사노가다로 내보내는 것보다는

그냥 캠노로 주민 영입하면서 주민을 밀어내는게 낫더라고요.

이 단계에서는 그냥 나오는 인기주민은 모두 받았습니다. 

 

 

 

집터가 없을 때는 집터를 새로 매각하면서 진행했고,

주민 10명이 전부 다 찬 이후에는 캠노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특정 성격 주민을 내보내거나 위시가 아닌 주민을 내보내면서 진행했어요

 

 

 

 

미애 다음에 바로 와준 나탈리도 위시 아니지만 영입해줍니다.

 

 

 

 

그리고 내보내려고 그냥 데려왔던 패치는

너무 귀여워서 그냥 데리고 살기로...

아 사실 패치랑 미애를 안좋아했던 이유가 둘이 비대칭이기 때문인데

패치는 실물 보니까 너무 귀엽더라고요.

하지만 아직도 다리 볼때마다 저놈의 다리색 비대칭인거 신경쓰여서 언제 마음 바뀔진 모르겠어요.

 

캠핑장 노가다로 잭슨(방출), 쭈니(♥), 패치(보류), 미애(방출), 나탈리(방출),

시베리아(보류), 부케(보류), 아이다(♥)를 데려왔습니다. 

 

 

 

 


원하는 주민으로 바꾸기

 

 

캠핑장 노가다가 기본적으로 타임슬립하며 진행하는거라

중간중간 이사통보하면서 나가는 주민들이 생겨요

그 때 빈집터가 생겼을 때 마일섬을 돌아줍니다.

 

 

 

마일섬에서 위시인 헤르츠를 만나서 데려왔어요

마일섬에서 영입한 주민은 현재까지는 헤르츠가 유일합니다.

 

 

 

헤르츠가 위시였던 이유는 운동광 성격자체가 별로고, 외모가 마음에 드는 친구는 딱히 없었고

운동광을 차라리 나중에 마을에서 다 내보낼 생각도 있었는데

헤르츠가 운동광 중에 몇 안돼는 MUSIC 취미인데다가 인테리어가 취저였기 떄문이예요.

매력있고 귀여워요 ㅎㅎㅎㅎ 

 

 

 

먹보주민은 피터를 분양보내고 아잠만을 분양 받아 왔어요 !

 

 

 

 

성숙주민은 제 위시 사라 ♥

미애와 나탈리는 분양보내고 사라를 데리고 왔어요.

 

 

 

 

친절주민은 귀오미를 분양보내고 아델레이드 ♥

다시만나서 기뻐 아델 XD

 

사실 메이첼과 레이니도 고민했지만 저는 아델레이드를 포기할 수 없어서

일단은 아델을 데려왔어요 ㅠㅠ

 

 

 


아직 고민중인 나머지 주민들 

애플, 부케, 시베리아, 패치는 사실 마음에 들지도 않고

내보내고 싶지도 않은 애매한 아이들이라 그냥 데리고 있습니다.

 

저는 인기있는 주민들을 모두 내보내고

인기가 비교적 적은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그 과정에서 주민 거래시 재화로 취급되는 '마일티켓'의 차액이 좀 많이 남았어요.

 

아마 이 남은 마일티켓으로 다른 주민을 영입할 것 같은데

애플과 부케 중에 하나를 내보내고 우띠, 시베리아를 내보내고 샘을 원하긴 해요 ! 

 

 

 

 

우띠랑 패치랑 같이 있으면 귀여움 두배 ! ! !

 

 

 

리셋전에 같이 했던 샘도 다시 만나고 싶은데, 

샘이 카페에 거래내역이 0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을 얻으려고 캠노하다가 너무 지쳐서 그냥 시베리아 영입하고 끝내버렸는데,

레이니, 샘, 아이다 개구리 세마리를 데리고 있고 싶기도 합니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