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플레이 일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 14&15일차 - 평판 3점 ! / 모동숲 플레이 일지

by 이즈/ 2020. 5. 7.

모여봐요 동물의 숲 14&15일차 -  / 모동숲 플레이 일지

 

 


- 새로운 주민 샘 -

 

14일차, 비어있던 집에 랜덤주민으로 샘이 이사왔어요 ! 

 

 

 

외관부터 느낌이 ㅋㅋㅋ 와풍일 것 같은 느낌.

 

 

 

세상에 ㅋㅋㅋㅋ 

 

 

 

말투도 므흣이잖아 ㅋㅋㅋㅋㅋ 

얼굴 점박이 때문에 이미지만 보고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게임 그래픽에서는 그렇게 징그러운 느낌이 들지 않고

쪼끄마한게 아저씨 같은 대사 하니까 귀엽더라고요

잘지내보자 샘 ~~ !

 

 

 

다음날 5월 1일 !

샘네 인테리어 구경하러 갔는데 마리가 놀러와있습니다 :9

 

 

 

섬에 이사온 둘째 날 부터 친구초대라니 ㅇㅅㅇ

엄청난 인싸력이자나 ?!?!

 

 

 

 

샘이 진짜 매력있는게 뭔가 다른 애들보다 중후한 느낌의 컨셉인데

볼때마다 다른 주민친구들이랑 같이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왤케 매력있니 너 ~ ☆

 

 

 


- 사하라.... -

4월 30일 오늘의 NPC는 사하라입니다.

 

 

러그 3가지 사이즈 모두, 벽지, 바닥까지 전부 샀어요 !

 

 

 

 

아무리 랜덤이라지만 이건 좀...

나중가면 어디든 쓸데 있을 수 있는게 이런 아이템들이지만,

당장 게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무난하고 평범한게 좋은데

사하라가 너무 제가 이해할 수 없는 미래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만 주네요 ㅠㅠ

 

 

 

일단 있는거 없는거 다 털어서 오른쪽 끝방은 화장실로 꾸몄습니다....

너굴상점이나 빨리 업그레이드해서 거기서 벽지랑 바닥재 노리는게 더 빠를 것 같네요 ㅠㅠ

 

 

 

 

 


- 저스틴 (비버) -

5월 1일 랜덤 NPC는 저스틴 !

우리섬에 첫 방문이네요

 

 

 

낚시테스트도 식은죽 먹기 ㅋㅋㅋ

진짜 지금까지 해온 게임 속 낚시 중에 동숲 낚시가 제일 재미있는 것 같아요.

 

 

 

 

 


- 근로자의 날 이벤트 - 

근로자의 날 여행권을 받았습니다.

5월 1일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근로자의 날로 기념하는 날이 많아서

5월 1일 메이데이가 성수기인 나라가 많죠.

 

 

 

 

근로자의 날 이벤트는 미로 찾기 예요 !

출발할 때 도도항공 카운터에 짐을 모두 맡겨야 하는데,

섬에서 입수한 아이템과 도구들을 이용해서 미로를 클리어 해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고요

 

 

 

 

미로 끝에서 기다리고 있는 낯선 고양이

뭐야... 고양이 중에 제일 귀여워 !!! ♥

 

 

 

 

선물도 주네요 ㅎㅎㅎㅎ

 

 

 

 

벨교환권도 줍줍

저는 중간에 한번 실수해서 벨 교환권을 4개밖에 못 얻었는데,

긴급탈출 서비스를 이용해서 처음부터 다시 할 수 있다고 해서 고민을 좀 했습니다.

하지만 다시하기에는 귀찮고 보상이 매력적이진 않은 것 같아서

그냥 돌아가기로 했어요 !

 

 

 

돌아가줍니다 ㅋㅋㅋㅋ

 

 

 

꺄 선물아이템 귀여워요 !

 

 

 

 


- 섬 평판 3점 -

평판 2점이라도 됐나 싶어서 확인해보려고 해요 !

주민이 부족하다고 했는데 그 사이에 샘이 이사오기도 했고...

 

 

 

엇....???? 뭐지 ㅋㅋㅋㅋ ? 

 

 

 

세상에. 인기스타 전화번호를 너굴이 어떻게 알고있죠 ?

 

 

 

뭐... 어쨌든 프로젝트 K는 무사완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