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플레이 일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 17일차 - 이사 나가요 / 모동숲 플레이 일지

by 이즈/ 2020. 5. 9.

모여봐요 동물의 숲 17일차 - 이사 나가요 / 모동숲 플레이 일지

 

 


- 예쁜 애가 떠나는데 왜... -

으아아앙... 싫어....! ! !  

 

 

 

 

세상에......

 

 

 

 

 

 

 

 

 

 

 

이사 온 철소가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심란한데

아그네스가 고민이 있나봅니다.

막상 고민하는 주민 친구들한테 말걸면 저한테 선물 주던거에 익숙해져있어서

이번에도 그런거일 줄 알았는데 ! ! ! 

 

 

 

아그네스가 이사를 간답니다 ㅠㅠㅠㅠㅠㅠ 

아그네스랑 적당히 친했는데....? 이게 무슨 일이지 ㅠㅠㅠㅠ ?

 

 

 

 

 

아. 엄청 고민했는데 지금 아그네스 안보냈다가

다음번 이사 고민하는 주민이 안생기거나 늦게생길까봐

그냥 아그네스를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ㅠㅠ

 

사실 아그네스가 초기 주민이라

보냈다가 다시 데려오는 것도 생각중일 정도로 마음에 들었는데...

 

 

 

 

마리랑 둘이 우아하게 요가하는게 참 귀여웠는데...

둘다 몸이 동글동글해가지고는 똑같이 흰색 옷 맞춰입고 요가하는게 어찌나 이쁘던지 ㅠㅠ

 

 

 

 

아그네스 운동하는 것좀 보세요 여러분 ㅠㅠㅠㅠ 

 

 

 

그니깐... 저 예쁜 아그네스가 ㅠㅠ

사실 가장 먼저 나가줬으면 하는건 올리브랑 찰스였고 가장 늦게 가줬으면 하는게 아그네스였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 섬 공사

섬공사를 시작합니다!

좀 고민을 해봤는데 계절별로 컨셉을 바꿔서 꾸며나가면 어떨까해요

분명히 어느 정도 섬이 완성되고 나면 반복되는 일상 플레이가 지겨워지는 순간이 올텐데,

게절별로 섬 공사를 새로 하면서 플레이 해 나가면 좋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저는 이번은 첫 섬 공사이니 공사도 오래걸릴 것 같고,

아직 가진 가구 아이템이 많이 없어서 5월 한달내내 공사해서

6월에는 완공하는걸 목표로 해보려고요 !

아이템이 많이 없어서 특별한 컨셉 없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분위기로 꾸며보려 합니다.

 

 

 

 

3층 절벽을 전부 없애고 강줄기를 단순화 시켰습니다.

이만큼 하는데도 힘드네요. 

 

 

 

 

지형공사할때 주민들 집이나 이런 시설 위치 때문에

공사를 한번에 많이 할수는 없더라구요.

건물도 하루에 한번만 옮길 수 있어서.....

시간이 오래걸리는 대공사가 될 것 같아요.

 

아직 벨이 많이 없어서 저는 타임슬립하면서 진행하는 것도 무리네요 ㅠㅠ

 

 

 

 

지형바꾸면서 섬에 불필요한 나무들과 식물들도 정리해줍니다

 

 

 

제가 공사하는걸 샘이 구경하고 있어서 웃기다고 생각했는데,

 

 

 

그뒤로 뭐 공사를 할때마다 샘을 만납니다 ㅋㅋㅋ

 

 

 

 

여기도 있어 ㅋㅋㅋㅋㅋ

뭐야 너란 개구리 매력넘쳐

 

 

 

 

또만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섬의 그나마 있는 포토존이었던 

이 가로수길도 철거를 ㅠㅠㅠㅠ 

 

 

 

 

힐링게임 맞나요 ?? 완전 로동의 숲인데....

 

 

 

 

아니 샘이 자꾸 저만 쫒아다니는 느낌인데요 ㅋㅋ ?

 

 

 

 

너굴상점 위치를 옮기고 옆에 작은 꽃밭을 만들었어요 !

사진 찍을 때는 몰랐는데 뒤에 샘이 또 있었군요 ㅋㅋㅋㅋ

 

 

 

 

일단 오늘 공사는 여기까지 !

진짜 공사시작하고나니까 시간 순삭이예요 ;ㅁ;

생각보다 시간이 엄청 오래걸릴 것 같은데

게임에 너무 빠지지 않게 시간관리 잘 해가면서 플레이해야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