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 야생

마인크래프트 야생생존기 #029. 라마는 귀여워 [1.16 20w15a]

by 이즈/ 2020. 4. 13.

라마 우리는 만들었는데

라마가 아직 없쟈나~~~~

 

 

▶ 1화부터 정주행하기

▶ 지난회차 #028. 지형다듬기 보러가기

 

마인크래프트 야생생존기 #028.쉬어가기, 지형다듬기 [1.16 20w15a]

큰 건축물은 짓고 싶은것들을 다 지었네요 도서관이랑 풍차, 세계수, 마굿간까지... 소들과 돼지들을 둘 축사를 하나 더 짓고, 일단 작은 주택들을 더 지어서 마을처럼 꾸며보려고 해요. 그전에 일단 기본적인 지..

eazefantasy.tistory.com

 

 

이 공간에 라마들을 넣어줄겁니다

양탄자의 종류가 16가지인이까 라마를 최소 16마리 데려오려고 해요

라마가 4종류니까 종류별로 4~5마리씩 채워보려고용

 

 

나 분명히 끈 많았던거 같은데 어디있는지 왜 못찾겠지...ㅠㅠ ?

 

 

 

 

 

겉날개 타고 비행하는건 오랜만이네요

 

 

 

안보이네...

집 주변에서 너무 멀면 데려오기 힘든데...

 

 

 

 

앗? 혹시 너는 라마 ... ?!?!?

 

 

꺄앗♥

아 라마 진짜 너무 귀여워 ㅋㅋㅋ

뚱한 표정까지 매력적인 너란 라마

 

 

 

일단 데려가기 전에 한마리를 길드여줍니다

귀찮은 작업이지만 어차피 양탄자 씌우려면 전부 길들여야하기도 하고요

 

 

 

 

길들인 라마에게 끈을 연결해서 끌어주면

길들이지 않은 나머지 라마들이 줄줄이 사탕처럼 따라옵니다

라마 카라반 ㅋㅋㅋㅋ

 

 

 

 

귀한 라마들을 조심조심 집까지 안전하게 모셔오면 돼요

 

 

 

줄줄히 따라오는거 진짜 너무 귀엽 ㅋㅋㅋ

 

 

 

 

 

한마리씩  차곡차곡 우리에 넣어줍니다

 

 

 

흰색 라마 5마리 완료 !

 

이제 다른 라마들을 또 찾으러 가볼게용 

 

 

 

흐음.. 흰색인것 같죵...?

 

 

 

 

또 흰색이네....

이상하게 집 주변에 흰색라마가 너무 많더라고요

평소에는 상아색이 많이 보였던것 같은데 =ㅅ=

 

 

 

 

앗 상아색 발견 !

 

 

 

저는 개인적으로 이 색 라마가 젤 귀여운 것 같습니다 ㅋㅋ

 

 

 

 

헤헤 귀여워

 

 

 

 

새 라마 가족 입주하십니다~~~~

 

 

 

이제 라마 10마리.... !

남은 라마는 6마리 네요.

보통 라마가 스폰될때 5마리씩 스폰되나보더라고요

되는 대로 전부 다 데려오면 20마리가 될 수도 있겠네요

 

 

 

 

밤이라 더 잘 안보이네 ㅠㅠ

 

 

 

 

음?

 

 

 

이거........흰색이 아닌가 ?

흰색인가...?

원래 이렇게 애매했나....?

 

 

 

 

일단 다른 색인것 같아서 데려오고는 있습니다만,,,

확신이 안드는......

 

 

 

왼쪽 아이랑 오른쪽 아이랑 궁둥이 색이 확연히 다르네요

다른색 라마가 맞는 것 같죠...?

근데 너무 애매해서 확신이 안든다 ㅋㅋㅋㅋㅋㅋ

 

 

 

 

앗 고양이

 

 

 

 

그러고보니까.... 고양이 정말 많이 꼬셨는데

아직도 도전과제가 안깨졌네요

남은 한마리가 뭐지...? 

 

 

 

앗 집 근처에 플라워포레스트가 있었네용;;;

앞으로는 꽃 파밍하러 여길 와야겠다...

지금까지는 그냥 집 주변에서 얻을 수 있는 꽃들만 썼었는데

날잡고 여기 와서 튤립이랑 이것저것 파밍을 좀 해가야겠어요

 

 

 

 

마지막 갈색 라마 발견한거 같죠 ??

 

 

 

찾았다 갈색라마 !

 

 

 

누나랑 같이가자~~

해치지 않아요~~

 

 

 

뭐야 -ㅅ- 분위기 파악못하고 왜 지금 나옴 ???

 

 

 

 

다시 이동 시작~~~

 

 

 

 

갈색 라마가 너무 안보여서 집에서 꽤 먼곳에서 데려왔더니

집까지 돌아오는데 너무 오래걸렸네요 ㅠㅠ

멀리 집이 보이니까 넘 반갑네요 ㅋㅋ

 

 

 

짜자자잔 - ★

갈색 라마까지 이제 전부 완료입니다

 

 

 

 

이제 양탄자 씌우기 작업을 할 차례인데요

16색의 양탄자를 모두 하나씩 꺼내왔습니다

 

 

 

 

그리고 라마를 길들여가면서 하나씩 씌어봅니다

 

 

 

가장 애매한 갈색라마부터

잘 어울리는 색들로 하나씩 입혀줬어요

 

 

 

 

흐흐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갈색 라마 빼고는 다른 라마들은 특별히 안어울리는 양탄자가 없으니까

그냥 아무거나 적당히 입혀줬어요

 

 

 

귀여운 라마 완성 !

일부러 양탄자 안 입힌 흰색라마 한마리를 남겨두었어요.

총 17마리입니다 ! 

 

 

 

 

남는 갈색 라마 두마리는 아쉽지만 처리해주기로 하고요.....

 

 

 

 

라마 데리고 오느라 고생한 겉날개의 내구도는

주민과 거래를 통해서 얻은 경험치로 수리까지 해주면 

완벽하게 마무리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