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게임공략

GOT : Game of Thronest Conquest 아성 15레벨 공략 팁

by 이즈/ 2019. 12. 19.

왕좌의 게임 라이센스의 모바일게임 Game of Thronest Conquest. 15레벨 달성하는데 40여일이 걸렸습니다. 초반에 삽질해서 더 오래걸렸는데 빨리 끝내신 분들은 15일만에도 끝내시긴 하더라고요. 40여일간 플레이하면서 느낀 간략한 팁과 공략을 적어볼까 합니다. 

 

아성 15레벨 공략이 왜 필요하신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포스팅을 읽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성 15레벨까지만 찍고 게임 그만둘건데... 계속 정찰당하고 침략받고, 자원이 안모이신다면 지금 본인이 어디에 위치해있는지를 보세요. 권좌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록 상대적으로 발견될 위험이 줄기 때문에 침략받을 확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권좌에 자원이 몰려있기 때문에 그냥 권좌근처에 자리잡고 자원을 쌓아두지 않아 아성이 정찰당하더라도 공격까지는 안받게, 혹은 공격받더라도 피해는 입지 않게 유지하는게 더 나았습니다. 권좌 주변의 자원들이 레벨도 높고 더 많이 스폰되니 본인이 잘 판단하시어 아성의 위치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자원이 많은 상태에서 정찰을 당했다, 그러면 평화실드를 쓰시고, 평화실드 없으면 순간이동하세요. 적이 침략하고 있는 와중에 순간이동하게 되면 적군은 목표를 찾지 못해 되돌아가게 됩니다. 즉, 평화실드와 순간이동은 적에게 침략당하기 직전까지 쓰지않고 모으는게 좋습니다 ! 

(평화실드도 없고 순간이동도 없으면 그냥 자원을 빨리 소모하세요. 침략 당하는 동안에 병사 훈련시키는게 좋습니다. 침략 직후에 병사가 없어서 몬스터 사냥도 못하고 부상병치료에 자원이 많이 들어가서 한동안 꽤 답답해집니다)

 

 

 

드래곤설화는 일일퀘스트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아성을 레벨업하다보면 아성 레벨업에 필요한 자원이 급격하게 많아져 자원을 모으는데 (특히 목재) 한계가 오는 시점이 있습니다. 그 때부터는 그냥 골드를 이용하여 아성을 레벨업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차피 우리는 아성 15레벨까지만 올리고 접을 거니까요.(!)

 

아성을 레벨업하는데 필요한 선결 건물레벨업과 아성만 레벨업한다고 생각하고 퀘스트에서 요구하는 건설등은 무시하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필요하면 다른건물도 틈틈히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자원상자는 얻는 족족 쓰는게 아니라 모와두었다가 건물 레벨업을 하기 직전에 한꺼번에 열고, 모자라는 자원은 그냥 골드를 사용해서 업그레이드를 해주세요. 기껏 자원상자 열어서 자원확보해두어도 고렙에게 침략당해서 다 털리고 나면 답이 없을 뿐.... 어차피 고렙에게 성이 털리는 것을 막을 수가 없습니다. 어지간하면 10레벨이 20레벨을 방어할 수 없기 때문에 괜히 함정깔고 연구를 공성방어에 투자하는것보다는 그냥 아성레벨업은 골드로 한다, 마음 먹고 골드수급에 힘쓰는게 더 낫습니다.

 

 

 

골드는 이벤트를 통해 수급이 제법 잘 되는 편인데요, 이벤트는 굉장히 다양한 이벤트가 한번에 동시다발적으로 여러개씩 열리고 월드맵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별로 보상이 상이하지만 대부분은 보상이 참여할만 해서 이벤트를 위해서 각종 자원(스피드업, 드래곤먹이, 연구학사, 추가 건축 등)을 아껴두었다 이벤트 기간에 모아서 쓰는것이 좋습니다.

 

 

이벤트에 따라 보상이 상이하지만 보상이 좋은 이벤트의 경우에는 끝까지 완주하면 5000골드 이상을 획득할 수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벤트 페이지를 수시로 확인하고 좋은 이벤트가 있으면 참여해서 골드를 얻어주고 골드로 아성 레벨업을 해주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이벤트는 건설포인트 이벤트인데, 이 이벤트 기간에 건축공을 추가하고 건물업그레이드가 아니라 [향상]으로 포인트를 쌓으면 쉽더라구요. 

 

드래곤에게 먹이를 먹여 포인트를 얻는 이벤트도 있으니 드래곤 먹이도 등급이 높은 것은 평소에 사용하지 않고 모와두는 것도 괜찮고 연구포인트를 얻는 이벤트도 있으니 이벤트를 대비해 2번째 학사추가 아이템이 있다면 하나 정도는 아껴두는 것도 좋습니다.

 

이벤트 몬스터 토벌하는 이벤트도 참여하기 쉬운 편입니다. 

 

보상은 목표포인트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수집되며 자동으로 수집되지 않았을 때는 수집버튼을 눌러서 직접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다보니 재미가 붙어서 계속 할까 했지만 ㅋㅋ 보상받고 게임은 삭제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