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인테리어 자료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분홍색 싱크대 핑크키친

by 이즈/ 2019. 9. 24.

여러분은 어떤 색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분홍색을 정말 좋아해요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색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분홍색의 싱크대가 있는

주방 인테리어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싱크대에 흔하게 사용하는 색상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싱크대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색이었네요

분홍색 싱크대, 정말 너무 예뻐요

 

 

 

 

 

 

 

이런 쨍한 분홍색도 예쁘네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분홍색 싱크대

저도 한번쯤은 시도해보고 싶은 주방 인테리어네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