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이마트 쓱배송 자주 이용한다면, 쓱닷컴 설치하세요

by 이즈/ 2019. 9. 18.

 

세상이 정말 편리해졌죠 ???

마트까지 걸어가서 시간내서 장보고, 또 무겁게 집까지 들고오고.

이제 그럴 필요 없는 세상 !!

온라인으로 장보고 내가 지정한 시간에 집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인

이마트 쓱배송을 저는 정말 자주 이용하는데요.

 

저처럼 이마트 쓱배송으로 장보시는 분이라면

"쓱닷컴" 어플 설치해보세요

 

 

 

쓱닷컴(SSG.COM)이란 

신세계 그룹의 쇼핑포털인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분스가

SSG.COM 이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었어요.

이제 어플 하나 설치해서 신세계 계열사 한번에 쇼핑 가능 !

 

오반장&해피바이러스 상품도 쓱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고

내가 찜해두었던 상품의 세일정보를 알려주거나

내 구매패턴을 분석해서 특별상품을 추천해주는 시스템도 아주 편리해요.

 

자주 이용하는 점포를 등록해두면

세일중인 상품, 늘 사던 상품 항상 확인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시간 우리집까지 쓱배송으로 장보기 끝 !

 

 

 백화점부터 이마트까지! 한 눈에

지금 필요한 쇼핑은~몰이동으로 쉽게~

이마트몰, 신세계몰, 백화점 등

차별화된 컨텐츠로 편리하게 쇼핑하세요.

 

 

< 쓱닷컴 다운로드 받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