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닌텐도 스위치 + 링피트 + 동물의 숲 까지 ! 정가구매 후기

by 이즈/ 2020. 4. 17.

이번 닌텐도 대란.... 코로나로 인한 갑작스러운 닌텐도 수요증가와 킬러타이틀의 발매 및 

여러가지 이슈들이 맞물리면서 품귀현상이 벌어져서 정말 구하기 어려웠습니다.

우여곡절끝에 닌텐도 스위치 본체 및 링피트, 동물의 숲 카트리지까지 모두 정가로 구매했고

지금 현재 다운로드가 완료되길 기다리며 T_T 포스팅을 해봅니다....

 

 

일단 저는 닌텐도 기기는 이번 스위치가 첫 입문인데요.

제가 닌텐도를 사기로 마음 먹은건 링피트 때문인데요,

2월에 링피트의 미친 가격을 보고

몇달 지나면 가격 안정화되겠지뭐~~~

하고 안일하게 생각했습니다.

 

사실 그때 별로 간절하지도 않았던 것 같고 ㅋㅋㅋ

여전히 36만원짜리 콘솔기기 사는데 약간 망설임도 있었구요.

 

 

 

 

 

울 집 고양이랑 같이 유튜브로 방송보면서 동숲하고 싶은 마음을 달랬습니다...

 

 

동물의 숲 발매 이후 유튜브에서

여러 유튜버들의 방송을 찾아보면서 결국

"하루라도 빨리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게됩니다...ㅠㅠ

 

 

 

 

 

진짜 2월부터 링피트 사려고 생각했었는데ㅠㅠㅠㅠ

4월 13일 겨우 링피트를 이마트에서 구하게 됩니다.

네이버카페에 키워드 알람으로 제가 사는 동네 이름을 등록해놨었는데요.

고맙게도 한 분이 링피트 재고가 있음을 정보로 공유해주셔서 

그 글을 읽자마자 뛰어서 15분만에 도착해서 마지막 두개남은 것 중 하나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 짧은 15분 사이에 세대가 팔렸더라고요.

 

 

 

 

13일에 링피트 사고나니까 잃었던 희망이 다시 생겨서

악세사리도 다 미리 주문을 해둡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본체까지 ㅠㅠㅠㅠㅠ

역시 네이버 닌텐도 카페에서 알게 된 온라인 구매처 정보 덕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 판매처는 날짜를 정해놓고 대란이 벌어지고 있는 5개 제품을 정가로 판매하겠다고 공지했었던 곳이고요.

이미 저는 1차판매 링피트, 2차판매 스위치 본체 그레이 색상 모두 실패를 했던 곳이라 

이번에 본체를 구매할 수 있을 거란 기대는 사실 안했었는데, 운이 좋아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네요;;

 

주문시간을 보니까 제가 성공한 시간이 48초로 나오던데...

전 네이버 웨일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 이 사이트가 IE외 결제가 안되는 곳이었는지

경고팝업이 떠서 당황해서 어버버하다가, 그래도 일단 끝까지 진행보자~ 했는데 되어서 더 어리둥절 했어요 @_@

 

발송도 당일에 해주셨는데

제가 사는 아파트의 택배 배송시간이 좀 늦은편이라 7시 넘어서 받는 바람에,

링피트는 층간소음 때문에 걱정되서 오늘 개시 못할 것 같네요.

 

 

진짜 이게 뭐라고 ㅠㅠ 두달동안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아왔나...싶기도...

 

사실 적지는 않았지만 무수한 온라인 결제 취소당하고

(아예 결제까지 다 했다 취소당한적만 네번...)

재고있다는 입고문자받고 9분만에 뛰어갔는데 품절ㅋㅋㅋㅋㅋ (수량 10개였는데?!?!)

 

여튼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ㅠㅠ 

 

 

 

동물의 숲 카트리지는 구매하지 않았고

SSG 닷컴에서 다운로드권을 구매했습니다.

신세계카드+현재 5%할인 중인라서 정가보다 오히려 좀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중고판매가능 한점과 콜렉트 요소 때문에 카트리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는 스팀 덕에 다운로드로 게임을 소장하는 방식에 이미 익숙하기도 하고

카트리지 바꿔끼는게 오히려 더 번잡스러울 것 같아서 애초에 DL을 원했어서

닌텐도 구매하자 마자 그냥 다운로드권을 구매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 중인데 엄청느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닌텐도 스위치 못 구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 ㅠㅠ

2월부터 내내 구하려고 애써온 저도 결국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 몫의 스위치도 꼭 있을거예요 ㅠㅠㅠㅠ !

화이팅입니다 !!!!

댓글